♣** ◈ 여행정보

미국 그랜드캐년

꽃님이2 2019. 7. 27. 10:35

LA에서 출발해 미국 3대 캐년, 그랜드 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캐년과 엔텔로프 캐년까지 만나보세요. 미국의 캐년을 좀 더 여유롭게, 제대로 즐기길 원하는 여러분께 추천하는 4일 투어예요. 라스베이거스에서 숙박하며, 라스베가스에서의 시간도 즐길 수 있답니다. 미 서부에 방문했다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캐니언 투어, 지금 KKday와 함께 떠나보세요!



【투어소개】

・ 라스베가스
세계적인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에 방문합니다. 세계적인 도시를 모델로 지어진 호화로운 호텔들을 만나보세요. 밤이면 더욱 화려한 라스베가스의 곳곳에서는 입이 떡벌어지는 놀라운 공연이 펼쳐진답니다. 카지노와 쇼핑, 쇼 등으로 유명한 라스베가스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첫 날 저녁에는 멋진 공연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앤텔로프 캐년
수백만년 전, 사암층이 갈라지며 생긴 틈으로 물이 흘러들어가면서 생겨난 동굴과 같은 지형입니다. 상단부는 주황색과 노란색, 하단부는 빛이 적게 들어와 어두욱 푸른색과 보라색을 띠고 있어요. 이렇게 빛에 따라 변하는 색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어퍼 앤텔롭 캐년은 지상에서 걸어서 관람 가능하며, 로워 엔텔롭 캐년은 사다리를 타고 좁은 틈을 따라 내려가 지표면 아래에서 관람할 수 있어요. 이 곳은 인디언들이 관리하는 지역이에요. 인근에는 홀슈밴드가 위치해 있어 함께 둘러볼 수 있어요.

・ 그랜드 캐년
BBC선정 죽기 전에 꼭 가보아야할 곳 1위로 선정된 곳이에요. 깎아지르는 절벽 아래로 콜로라도 강이 흐르고 있지요. 계곡이라고 부르기에는 너무나도 넓고 깊은 붉은 빛 골짜기가 끝없이 펼쳐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실제로는 높은 고원지대 이지만 워낙 넓게 펼쳐져 있어 평지처럼 느껴진다고 해요. 계곡의 깊이는 약 1,600M이기 때문에 밑바닥 콜로라도 강까지 가는데 약 2일 정도 걸린답니다. 현재까지 인디언부족이 거주하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 브라이스 캐년
조각가가 잘 다듬어 놓은 듯한 기둥과 절벽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캐년입니다. 수 만개의 돌탑들이 질서 정연하게 늘어선 독특한 풍경으로 유명하답니다. 자연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수 많은 야생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어요.

・ 자이언 캐년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과 함께 미국 3대 캐년으로 손꼽히는 캐년이자,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이에요. 1923년 계곡 내에 자동차 전용도로가 완공되고 1930년 기암 절벽과 바위산을 뚫어 약 1.1마일(약 1.7KM)터널이 준공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답니다.

'♣** ◈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라이드와 동영상  (0) 2019.08.09
내가 다녀온 여행지  (0) 2019.08.09
발길이 머무는곳에  (0) 2019.02.06
북해도여행  (0) 2018.11.23
유럽여행 2  (0) 2018.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