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멧세지 이모디콘
입춘을 맞아 봄을 맞이하는 나무와 꽃의 긴장감이 활력을 돋우는 계절입니다.
입춘대길이라고 대문에 써 붙인 입춘문(文)을 대개 그 집안의 최연소자가 썼다고 합니다. 우리 집에도 입춘문을 쓸 만한 아이가 있다는 것을 과시하는 뜻도 있었다 하구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그런 기대를 가져 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 어제 오늘 바람이 몹시 불고 있습니다. 양지바른 둔덕 위에 싹을 틔우던 초봄, 갑자기 기온이 영하로 떨어졌습니다. 봄을 시샘하는 추위인가 봅니다. 가내에 별고 없으신지요.
★ 따스한 봄날입니다. 댁내에 두루 평안하신지요?
본교에서는 제 7차 교육과정에 따라 1, 2학년의 경우 특별 보충과정을 운영하여 학습능력이 부진한 학생들을 별도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기초를 확실히 다져 다음 단계의 학습을 도와주는 과정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봄기운이 완연한 아름다운 계절에 회원님 가정에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 새로운 꿈을 가슴에 품고 길을 나선 것이 벌써 3월. 우리가 어디쯤 와있는지 돌아 볼 겨를도 없이 세상이 온통 봄빛으로 출렁이기 시작합니다. 나목들은 봄의 설레임으로 붉은 빛이 돌고 들판에선 이른 나물들이 아낙을 기다립니다. 마음이 조금만 가난하다면 가을만큼 풍요로운 정경입니다. 무작정 거리로 나서고 싶은 만큼 따스한 햇살이 매혹적입니다. 신이 우리에게 주신 아름다운 선물 중의 하나가 사계절을 주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번 빈 마음으로 거리를 걸어보심이 어떠실른지요?
★ 만물이 소생하는 희망찬 계절에 ㅇㅇㅇ님 가정도 늘 평안하시겠지요?
다름이 아니오라,
★ 봄인가 했더니 어느새 녹음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 녹음이 더욱 푸르러진 계절에 ㅇㅇㅇ님의 댁내 두루 평안하시기를 빌며 ㅇㅇㅇ에 늘 관심을 가져주시는 ㅇㅇㅇ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댁내 두루 평안하신지요?
★ 봄인가 싶었는데 어느덧 여름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갑작스런 더위로 인해
★ 무더위와 장마로 심신이 지치기 쉬운 계절을 맞아 각 가정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 장맛비가 그치고 폭염이 몸과 마음을 달구고 있습니다. 무더위속에 별고 없으신지요.
★ 이제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장마철에 접어드는 듯합니다. 이 힘든 계절에 ㅇㅇㅇ님 댁내 평안하신지요?
★ 000님께.
무더운 날씨에 댁내 두루 안녕하십니까?
녹음이 짙어가고 폭음이 더해가는 계절에 댁내 안녕하십니까?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평소 ㅇㅇㅇ의 발전을 위해 많은 참여와 적극적인 협조를 해주신 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무더위와 수해로 피해는 없으신지요?
★ 안녕하십니까?
풍성한 열매가 익어 가는 계절 9월입니다. 무더위와 수해로 피해는 없으신지요?